[한국스포츠경제=유아정 기자] 패피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루이까또즈가 ‘에끌라백’을 공개했다.

에끌라백은 어떤 코디에도 잘 어울리는 제품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실용적인 디자인. 토트백과 크로스백으로 연출이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으며, 천연 소가죽 특유의 고급스러운 느낌에 와이드 웨빙 스트랩이 매치되어 감각적이다.

가방 밑부분은 자연스럽게 주름이 잡히는 쉐입으로 내부 수납 사이즈를 넉넉하게 키웠으며, 가죽 백이지만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의 조합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에끌라백은 블랙, 브라운, 블루 3가지 컬러의 데일리 토트백 3종과 블랙 백팩 1종으로 제작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토트백은 미니, 라지 2가지 크기로 구성됐으며 탈부착이 가능한 와이드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줘 편안함과 캐주얼한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다.

관계자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캐주얼한 서로 다른 분위기를 조화롭게 융화시키고자 했다. 기존 고객층과 더불어 개성과 자유로운 감성을 중요시하는 젊은 타깃에게도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루이까또즈는 #LIVE #LQ라는 테마로 브랜드의 감성과 트렌드를 살린 디자인을 비롯해 각양각색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다채로운 상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유아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