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초임, 파격 시스루 드레스 보니...극과 극 반응
한초임, 파격 시스루 드레스 보니...극과 극 반응
  • 양지원 기자
  • 승인 2019.01.16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초임이 15일 열린 제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초임이 15일 열린 제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국스포츠경제=양지원 기자] 걸그룹 카밀라 멤버 한초임이 서울가요대상 레드카펫에서 파격적인 의상을 입고 등장해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다.

한초임은 지난 15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제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레드카펫행사에서 권혁수와 함께 진행을 맡았다.

한초임은 이날 영하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롱 시스루 드레스 안에 누드톤 보디수트를 매치한 의상을 입고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레드카펫 진행과 동시에 현재까지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이 오르내릴 정도로 화제 인물로 떠올랐다.

그러나 한초임의 노출 수위를 두고 네티즌들의 다양한 의견이 오가고 있다. “과하게 선정적이다”라는 의견과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다”는 입장으로 나뉘고 있다.

네티즌들의 갑론을박과 달리 한초임은 의연한 태도를 보이고 있다. 한초임은 서울가요대상 직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28회 서울가요대상 레드카펫. #한초임 #카밀라 #자력갱생돌 #포토월 #강추위”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이에 일부 네티즌들은 무분별하게 비판하는 댓글을 남겼다. 그러나 한초임은 오히려 해당 댓글에 ‘좋아요’를 누르며 당당한 태도를 유지했다.

한초임은 지난 해 케이블채널 엠넷 연애 리얼리티 ‘러브캐처’에 출연했다.

사진=임민환 기자 limm@spor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