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 대신 변호를 요청하는 A씨/사진=KBS Joy '코인법률방'

[한스경제=김지영 기자] KBS Joy 예능프로그램 ‘코인법률방 시즌2’에 소개된 의뢰인 여성의 사연이 세간을 충격에 빠뜨린 가운데 가해자인 BJ가 피해자에게 보낸 메시지가 눈길을 끈다.

지난 30일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코인법률방 시즌2’에서는 의뢰인 A씨가 딸을 대신해 변호사 상담을 요청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BJ는 의뢰인의 딸에게 데이트 폭력을 가하고 유사 강간 등을 일삼았던 것으로 전해졌다. 스팀 다리미를 배에 갖다 대는 학대도 했다.

특히 BJ는 피해자에게 스팀다리미를 대며 에 ‘너 뜨겁게 해주고 싶다. 아프게 해주고 싶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A씨는 딸과 BJ가 주고받은 메시지 내용과 딸의 상처 사진들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시지에는 '너 같은 XX는 쳐 맞아야 정신 차린다. 때려 죽여도 무죄다', '내 딸이 너 같은 XX면 내 손으로 찢어서 죽인다' 등 전 남자친구의 폭언이 담겨있다.

A씨는 “딸을 데리고 경찰 조사를 받은 적이 있었다. 딸이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서 경찰에 유사 강간을 당했다고 하더라”고 밝혔다. 이어 전 남자친구는 딸을 조롱하는 인터넷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혀 충격을 자아냈다.

한편 피해자의 전 남자친구이자 가해자인 BJ는 아프리카 TV에서 술 먹방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지금도 딸에 대한 조롱 방송을 하고 있다. 방송을 본 사람들은 우리 딸보고 꽃뱀이라더라. 전 남자친구 팬들일 것 같다”며 “가해자는 경찰서에서 거짓말탐지기 조사를 받았는데 심신마약 판정을 받았다. 그 이야기를 듣고 딸이 자살시도를 했다”고 전했다.

김지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