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한스경제=신정원 기자]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연출을 맡은 김병수 감독이 박진영(GOT7), 신예은 등 출연 배우들에 대한 캐스팅 비화를 공개했다.

tvN 새 월화극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연출 김병수, 극본 양진아, 이하 '그녀석') 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신예은)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박진영)의 초능력 로맨스릴러 드라마. 연출을 맡은 김병수 감독은 11일 보도자료를 통해 핫한 신예들의 만남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 

그는 먼저 "박진영은 오랜 시간동안 아역 연기를 해왔고 영화에서도 주연을 맡을 정도로 배우로서 입지를 차근히 쌓아오고 있는 배우다. 특히 전작 ‘눈발’에서 대사 없이 표정만으로 감정 연기를 해야 하는 부분까지 훌륭히 소화한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라고 박진영에 대한 신뢰감을 드러냈다.

여주인공 신예은에 대해선 "이미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10대들에게는 스타였지만 사실 나이대가 높은 제작진에게는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그런데 첫 미팅 때 만난 신예은의 마스크가 윤재인 캐릭터와 딱 맞아떨어졌고 처음 보는 순간 가능성을 느꼈다"라며 "어떤 말로 표현할 수 있을까? 그야말로 느낌이 왔다. 그래서 여러 번 만나보고 더 공을 들인 배우다"라고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김권은 타고난 피지컬이 좋고 연기에 안정감을 가진 친구다. 김다솜의 경우 연기에 대한 열정이 정말 최고"라며 "극 중 어린 강성모는 성인이 된 강성모보다 눈빛과 느낌으로 전달해야하는 부분이 많은 역할인데, 조병규라는 배우가 반항적인 느낌과 부드러운 이미지를 함께 갖고 있다는 점에서 캐릭터와 적합하다고 판단했다"고 배우들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처럼 반짝이는 청춘 신예들의 환상 시너지를 예고한 tvN 새 월화극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왕이 된 남자' 후속으로 오는 3월 11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신정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