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호가든 국내 수입판매 이후 첫 TV 광고 'On Air'
오비맥주, 호가든 국내 수입판매 이후 첫 TV 광고 'On Air'
  • 변동진 기자
  • 승인 2019.02.12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가든 '오감 자극 밀맥주 이야기', 오늘(12일) 전파
오비맥주 호가든 TV 광고 스틸. /오비맥주
오비맥주 호가든 TV 광고 스틸. /오비맥주

[한스경제=변동진 기자] 오비맥주가 수입판매하는 벨기에 밀맥주 ‘호가든’의 TV 광고가 12일 전파를 탄다. 이는 국내 시장 출시 이후 처음이다.

호가든 TV 광고는 ‘오감 자극 밀맥주 이야기’라는 주제로 제품 특유의 부드러운 맛과 향긋한 향을 강조했다.

‘오감 자극 밀맥주 이야기’ 후속 시리즈 영상도 호가든 코리아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이달 중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호가든 브랜드 관계자는 “부드러운 맛과 풍성한 거품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며 “음용법에 따라 최상의 맛과 향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의 매력을 지속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인기기사
P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