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김태희 (taehee35 /팔로워 324k)

한국스포츠경제는 요즘 가장 핫한 셀럽들의 빠르고 트렌디한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인스타스타’라는 코너를 선보입니다. 진실된 한 장의 사진은 열 마디 말보다 더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법이지요. 인스타스타를 통해 스타들의 민낯인듯 민낯 아닌 모습들을 함께 감상하시죠. 팔로우 팔로우미~.
 

● 김태희 (taehee35 /팔로워 324k) 
배우 김태희의 국보급 미모를 포착했습니다. 어느 각도에서 찍혀도 완벽한 그녀의 비주얼!드라마 ‘용팔이’ 종영 이후 그녀는 어떤 일상을 보내고 있을까요. 아름다운 민낯부터 화려한 여배우 메이크업까지 거리낌 없는 김태희의 셀카를 소개합니다.
 

1. 용팔이 이후에 거부감이 사라진 레드립~~ 레드립의 천박한 캐릭터도 해보고 싶어지네여....!!

 

2. 단발 이후 처음으로 붙여본 가발~~ 긴 머리 땐 자르고 싶고 자르고 나면 빨리 기르고 싶은 마음ㅠ

 

3. 오래간만의 촬영~~있는그대로의 나를 보여주고싶었던 토미와의 대화...어색하면서도 즐거웠어요~~ㅎㅎ다들 감기조심하세요~~!!

 

4. 속초바다~~~오늘 넘 따듯하고 아름다웠어요....!!새해복 마니마니 받으세용 여러분~~~^^♡

 

5. 바다거북이도 한마리 못본 이번 다이빙...ㅠ저도 만타를 보고싶어요...고래상어도 꼭 한번 보고싶어요~~!!!

 

6. 혼자 산책하고 아침먹어요~^^

 

7. 촬영 대기중....심심해...전쟁터같은 들마 촬영장이 그립네여~~!!

황지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