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용평리조트가 23일부터 24일까지 썰매와 찜질방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스노우 X 핫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용평리조트 

[한국스포츠경제=이선영 기자]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용평리조트가 ‘스노우 X 핫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용평리조트는 23일부터 24일까지 익사이팅 썰매와 찜질방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애프터 스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스키와 스노보드를 타기 어려운 어린이와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긴 후 색다른 즐거움을 원하는 레포츠인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용평리조트의 눈썰매장과 옐로우 슬로프는 ‘익사이팅 썰매존’으로 변신한다. 일반적인 플라스틱 썰매를 비롯하여 스노우래프팅과 어릴 적 추억을 불러 일으키는 비료포대 썰매까지 다양한 썰매가 준비된다. ‘익사이팅 썰매존’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소복한 눈밭에서 눈썰매를 마음껏 즐기고 난 후에는 겨울 한기를 단숨에 날릴 수 있는 따끈한 찜질방을 이용할 수 있다. 황토숯, 피톤치드, 맥반석 등 다채로운 테마를 가진 찜질방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찜질방에서 피로를 풀었다면 별빛 야경과 낭만이 기다리고 있는 발왕산 관광케이블카를 타고 발왕산 정상에 오르는 것을 추천한다. 평창 발왕산은 우리나라에서 12번째로 높은 산으로 수려한 산세와 아름다운 일출·일몰을 자랑한다.

발왕산 관광케이블카는 안전 정비의 날을 제외하고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야간 운영한다. 발왕산 관광케이블카 운영 시간과 요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용평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선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