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슬로건 "사랑해요! 밀키스" 변경
밀키스 패키지 리뉴얼(오른쪽). /롯데칠성음료

[한스경제=변동진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우유탄산음료 ‘밀키스’의 30주년을 맞아 패키지를 대폭 리뉴얼했다고 28일 밝혔다.

밀키스 새 패키지는 로고를 비롯해 슬로건, 디자인 등에 대대적으로 변화를 준 것이 특징이다. 기존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시대에 맞는 세련된 이미지를 적용해 젊은 층 수요를 확대하기 위함으로 풀이된다.

특히 따로 배치됐던 남녀 캐릭터는 다정하고 귀여운 느낌의 커플로 변경, ‘우유와 탄산의 짜릿한 만남’을 의미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친숙하게 표현했다. 또 파스텔톤의 도트 무늬도 적용됐다.

아울러 제품의 로고 하단에 들어가는 브랜드 슬로건은 ‘새로운 느낌! 밀키스’에서 ‘사랑해요! 밀키스’로 바꿨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밀키스는 30년 동안 소비자들로부터 오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사랑을 통해 장수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변동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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