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엔드게임' 메인 예고편./ 화면 캡처.

[한스경제=양지원 기자]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개봉 예정일은 4월 말이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 된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린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향해 전세계인들의 수 많은 추측과 예상, 호기심이 쏟아져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이러한 추측과 호기심을 조금 해결할 수 있다.

원년 멤버인 아이언맨, 토르, 블랙 위도우, 캡틴 아메리카, 호크 아이부터 이번 편에 어벤져스로 새롭게 합류한 캡틴 마블까지 화려한 라인업을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유니폼을 입고 새로이 결의한 어벤져스들, “먼저 떠난 그들을 위해 모든걸 걸고 해보자” 는 대사는 어벤져스의 뭉클하고 뜨거운 결의를 느낄 수 있게 한다. 마지막 토르와 캡틴 마블의 대면 장면은 예고편의 엔딩을 완벽하게 장식했다. 

'어벤져스' 시리즈는 지금까지 국내 누적 2870만명 이상 관객을 기록하며 흥행력을 과시했다. 마블 스튜디오 최대의 역작으로 주목받는 '어벤져스'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이 될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2018년 1121만명 관객을 기록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2018년)의 후속작으로 다시 한번 폭발적인 흥행 기록을 경신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