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2019 스타벅스 벚꽃 MD, 스타벅스 코리아 이벤트
2019 스타벅스 벚꽃 MD, 음료 및 푸드 신제품 판매
2019 스타벅스 벚꽃 MD. 19일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가 '2019 스타벅스 벚꽃 MD'를 출시했다. /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한국스포츠경제 조재천 기자]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가 ‘2019 스타벅스 벚꽃 MD’를 출시했다.  

19일 스타벅스는 전국 매장에서 체리블로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체리블로섬 음료 3종을 비롯해 푸드 4종, MD 39종 등 벚꽃을 주제로 하는 다양한 봄 신제품을 판매한다.  

텀블러와 보온병, 콜드컵, 보온케틀, 드리퍼, 티 보틀, 머그, 글라스 등이 이번 MD에 포함됐다. 또한 쿨링 텀블러 케이스, 장우산, 테이블 매트 세트, 스노우 글로브, 키 체인, 카드 지갑, 파우치, 베리어스타(곰인형) 등 다양한 종류가 추가됐다. 

스타벅스가 출시한 버그컵과 텀블러 등은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해당 상품은 제품에 담는 음료의 온도 등에 따라 색이 바뀌는 것으로 알려져 고객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2019 스타벅스 벚꽃 MD’ 상품은 매장별로 잔여 수량이 다르다. 한정 수량으로 제작돼 조기 소진될 수 있으나, 고객의 혼선을 방지하기 위해 매장 잔여 수량은 안내되지 않는다고 스타벅스 관계자는 전했다. 

이 밖에 관련 상품의 가격 등 정보는 가까운 스타벅스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재천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