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야놀자, 호텔나우 앱 리뉴얼...한층 편리해진 검색·예약

[한스경제=허지은 기자] 야놀자가 운영하는 ‘호텔나우(hotelnow)’ 모바일 앱이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다. 앞으로 숙소와 액티비티를 통합검색할 수 있으며 키워드 자동완성 기능으로 검색과 예약이 한층 편리해질 전망이다.

야놀자는 국내 호텔?리조트?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호텔나우(hotelnow)’ 모바일 앱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숙박 및 액티비티 상품을 보다 쉽고 빠르게 비교해볼 수 있도록 관심상품 기능을 추가됐으며, 큐레이션 기능 강화를 위해 홈 화면에서 할인 및 추천 상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게됐다.

적립금 기능도 추가돼 앞으로 호텔나우 앱에서 숙박을 예약하면 실결제금액의 1%가 체크아웃 다음날 자동 적립된다. 숙소 리뷰 작성 시에는 건당 적립금 500원이 지급된다. 적립금은 할인쿠폰과 중복 사용 가능하며, 최대 사용금액 제한이 없다.

야놀자가 운영하는 ‘호텔나우(hotelnow)’ 모바일 앱이 리뉴얼 오픈한다./사진=야놀자

리뉴얼을 기념해 ‘구매적립금 5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달 말까지 숙소를 예약할 경우실결제금액 5%를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같은 기간 호텔나우 모바일 앱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5만원 상당의 쿠폰팩이 제공된다. 기존 고객들에게는 다음달 19일까지 사용 가능한 적립금 1000원이 지급됐다.

SNS 공유하기 이벤트도 열린다. 숙박이나 액티비티 이용후기를 사진 및 호텔나우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5천원 즉시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게시물 링크와 예약 이메일을 카카오톡(@호텔나우) 메시지로 보내면 응모된다.

김가영 야놀자 호텔사업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쉽고 빠르고 부담 없이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서비스 및 혜택 강화에 더욱 힘을 쏟을 것”이라고 말했다.

허지은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