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유아정 기자]

시세이도

#시세이도 #파란자차 #한혜연 #슈스스

시세이도가 ”2019 파란자차 바른생활” 영상을 공개했다. 선케어 브랜드 시세이도가 언제 어디서나 함께 하는 데일리 선케어의 필요성을 전하는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 역시 ‘슈스스’ 한혜연과 함께 한다. 한혜연은 개인 방송 채널 개설과 함께 영상 1편에 100만뷰라는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개인 방송 전성시대를 열고 있는 화제의 주인공이다.

이번 영상에서 소개되는 제품은 필라테스와 같은 가벼운 운동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한 BB 포 스포츠 SPF50+ PA+++로 일명 필라테스BB라 불리며, 시세이도 베스트셀러 파란자차 라인의 신제품이다.

#빔바이롤라 #로맨틱 #셔츠블라우스

스페인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빔바이롤라(BIMBA Y LOLA)에서 화사한 컬러와 프린트가 돋보이는 로맨틱 셔츠 블라우스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 콘셉트인 ‘#THIS IS SEDIMENTAL’은 지질학적 프린트와 다양한 컬러를 접목해 지구와 인간의 조화로움을 예술적으로 표현했다. 자연의 화사함이 담긴 로맨틱 셔츠 블라우스는 레드 톤의 산뜻한 컬러 포인트가 인상적이다.

정샘물

#정샘물 #플랫무브먼트 #전시 #오픈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이 플롭스 인 아트(PLOPS in Art) 프로젝트의 네 번째 전시 ‘플랫 무브먼트(FLAT MOVEMENT)’를 오는 28일부터 4월 28일까지 한 달간 개최한다.

‘플랫 무브먼트’전(展)은 지난 2017년과 2018년 홍콩 크리스티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컨템퍼러리 작가로 선정돼 전 세계 미술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는 신예 지근욱 작가의 개인전이다. 이번 전시에서는 화면 가장자리부터 일정한 간격을 두고 그려낸 선들을 중심으로 한 점으로 모아지는 형상을 띄는 실제의 역동성 시리즈 등 총 3개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

지근욱 개인전은 정샘물의 콘셉트 스토어인 플롭스(PLOPS)에서 진행된다. 무료로 관람할 수 있어 정샘물 플롭스 방문객들에게 아트 진입 장벽을 낮추고 색다른 즐거움과 문화 소양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유니클로

#유니클로 #건담 #UT컬렉션

유니클로가 올해 40주년을 맞은 인기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을 모티프로 한 ‘건담 UT 컬렉션’을 선보이고, 출시를 기념하며 건담 팬 커뮤니티 대상 ‘건담 UT’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UT’는 콜라보레이션에 기반한 유니클로의 그래픽 티셔츠 라인업으로, 매해 독특하고 다양한 테마로 진행되어 마니아층을 양산하고 있다. 건담의 역사와 추억을 느낄 수 있는 ‘건담 UT’는 감각적인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이 적용되어 건담 팬들뿐만 아니라 누구나 스타일리시하면서 뉴트로한 무드를 연출하는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적합하다.

#청년떡집 #쉿크릿청년데이

푸드 컴퍼니 양유가 만든 퓨전떡 대표 브랜드 청년떡집이 고객 감사의 의미로 ‘쉿크릿 청년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티라미슈크림떡 100원 이벤트와 3+1이벤트가 동시에 열리며 26일부터 28일까지 단3일간만 진행된다. 티라미슈크림떡100원 이벤트는 14,900원 상당의 티라미슈 크림떡을 정해진 시간에 단 돈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네이버에서 청년떡집 검색 후, 브랜드 검색 광고를 클릭 시에만 100원 제품 상세페이지로 연결되며, 그 페이지에서만

참여 가능하다. 함께 진행되는 3+1 이벤트는 티라미슈 크림떡, 녹차 크림떡, 흑심떡 3종 세트 구매 시 12,900원 상당의 구워 먹는 인절미 꿀호떡 1세트를 증정한다.

#홈뷰티 #디바이스 #엘리닉 #앵콜방송

홈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이 롯데홈쇼핑에서 지난 20일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론칭 방송의 목표 수량을 초과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하늬 마스크’로 불리며 출시 직후부터 뷰티 마니아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뷰티 디바이스다. 3중 레이어링의 고농도 LED로 두피와 얼굴피부까지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엘리닉은 첫 론칭 방송의 인기에 힘입어 오는 3월 27일 오후 8시 40분 롯데 홈쇼핑에서 앵콜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앵콜 방송에서 선보이는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은 480개의 LED 빛이 LED 옵티마이저 필터를 통해 반사되는 것 없이 피부에 깊고 진하게 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플랫폼엘 #전시 #테이크미홈

플랫폼엘 컨템포러리 아트센터(이하 플랫폼엘)는 시각적으로 바라보기만 했던 전시에서 작품을 소비할 수 있는 경험으로 확장된 새로운 전시 ‘테이크 미 홈(Take Me Home)’을 오는 5월 26일까지 개최한다. ‘관람과 구매의 동시적 경험’에 초점을 둔 이번 전시는 사람들이 미술 작품을 더욱 쉽게 접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로 미술 작품을 전시, 유통하는 신생 독립플랫폼들을 소개하는 기획전이다. 한편, 루이까또즈를 운영하는 태진인터내셔날이 설립한 복합문화공간 플랫폼엘은 동시대 아티스트들에게 예술 창작을 후원하고, 관객들에게 다양한 예술 체험을 지원하며 대중들과 교감하고 있다.

유아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