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최재훈-김부용, 20년 만의 재회
김부용, 공황장애 앓았던 사연 뒤늦게 밝혀
SBS '불타는 청춘'에서 최민용이 일일DJ로 변신했다. / SBS '불타는 청춘' 제공

[한국스포츠경제=정규민 기자] '불타는 청춘'에 오랜만에 모습을 보인 최재훈은 청춘들을 보자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청춘들 역시 재훈을 보자마자 반가운 기색이었으나, 유독 김부용은 어쩔 줄 몰라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최재훈과 김부용은 20년 동안 만나지 못한 남다른 속사정이 있어 각별한 사이임을 짐작케 했다.

재훈은 부용을 뒤늦게 발견하고 “진짜 오랜만이야”라며 깊은 포옹을 나눴다. 이어 두 사람은 모두가 잠든 새벽, 부엌에서 술 한 잔을 기울였다.

20년 만에 만난 두 사람은 서로를 많이 그리워했고 만남 자체가 놀라운 일이라며 추억에 젖었다. 부용은 재훈에게 한때 공황장애까지 앓았던 사연을 털어놓으며 서로를 위로하며 진솔한 대화를 나눴다.

눈시울까지 적신 두 남자의 못다한 사연은 이날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최민용은 DJ로 변신해 첫 곡으로 김혜림의 디디디를 틀었고, 이를 들은 청춘들은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22살 앳된 모습이 담긴 혜림의 LP판으로 시작해 백두산과 구본승, 015B, 김완선, 신효범, 김부용, 최재훈 등 ‘불청’ 레전드 가수들의 LP판과 무대도 엿볼 수 있다.

SBS '불타는 청춘'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정규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