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양지원 기자] 한국스포츠경제가 연예가 핫 이슈를 재미있고 빠르게 전달해 드리고자 ‘친절한 해시태그’라는 코너를 들고 왔습니다. 오늘은 또 어떤 인물이, 어떤 일들이 화제가 됐을까요? 해시태그 한 줄 읽고 가실게요~

#강혁민 정준영 폭로

유튜버 강혁민이 불법 촬영 성관계 동영상을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에 유포한 혐의로 구속된 가수 정준영에 대해 “원나잇에 미친 사람”이라고 폭로. 강혁민은 2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침묵으로 일관하려고 했었는데 제가 영상을 찍는 이유는 두 가지가 있다. 첫 번째는 '지라시'를 받았다. 보고 너무 화가 났다. 제 주변에 소중한 사람들이 많이 거론됐다. 그 지라시가 정말 거짓투성이라는 걸 꼭 말씀 드리고 싶다”고 밝혀. 이어 “그 형은 잠자리에 미친 사람 같았다. 굉장히 문란하고 병적으로 심각했다”며 “대화를 하면 항상 여자 이야기만 했다. 어제 누구랑 술 마시고 잤고. 촬영장에는 아침까지 술 마시고 오기도 하고”라고 폭로. 강혁민은 또 정준영을 보며 수많은 유혹을 뿌리칠 수 있었다고 덧붙여. 강혁민과 정준영은 코미디TV ‘얼짱시대’에 함께 출연한 인연.

#어벤져스 엔드게임 내한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팀이 다음 달 14일 한국 방문.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호크아이’ 제레미 레너, ‘캡틴 마블’ 브리 라슨, 안소니 루소 그리고 조 루소 감독이 14일부터 이틀 간 아시아 프레스 정킷 참석. ‘어벤져스’ 시리즈 사상 역대 규모의 아시아 정킷으로 일본, 인도, 뉴질랜드, 호주, 홍콩, 싱가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베트남, 타이완 총 11개 아시아 국가의 기자들이 대한민국 방문.

#가수 주 결혼

가수 주가 백년가약을 맺는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주가 5월 4일 서울 모처에서 동갑내기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혀. 이어 “1년 전 친한 언니의 소개로 인연을 맺어 연애를 시작하자마자 결혼 얘기가 나와서 순조롭게 결혼까지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다”면서 “예식은 신랑이 비 연예인인 만큼 양가 부모님과 친지분들,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덧붙여. 주의 결혼식에는 친동생인 비투비 정일훈을 비롯한 다수의 연예계 지인들이 참석 예정. 주는 2008년 ‘남자 때문에’로 가수 데뷔, 이후 ‘드림하이’ 뮤지컬 ‘풀하우스’ 영화 ‘결혼전야’ 등에 출연하며 연기활동 병행. 2015년 울림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 이적 뒤 KBS2 ‘더 유닛’에도 출연.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