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입맞춤'

[한스경제=신정원 기자] 가수 소유가 예능 프로그램 '입맞춤'을 마무리하면서 아쉬운 소감을 전했다.

소유는 27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KBS 2TV '입맞춤' 종영 소감을 밝혔다.

소유는 "음악적으로 다양한 시도를 할 수 있는 '입맞춤'에 출연할 수 있어서 너무나 영광이었고 즐거웠다"며 "특히나 다양한 장르에서 음악을 하는 아티스트들과 호흡하면서 여러 가지 공부도 많이 됐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매력적인 아티스트들과 이렇게 듀엣으로 함께 호흡하고 음악에 대해 고민할 수 있어서 너무 즐겁고 좋았던 시간"이라며 "출연하신 모든 분들과 함께 노래하고 무대에 오르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해 너무나 아쉬웠고, 다음에 더 좋은 기회가 있다면 듀엣 무대로 함께 하고 싶다"고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

소유가 출연한 '입맞춤'은 보컬의 신이라 불리는 남녀 가수들이 모여서 최적의 듀엣 파트너를 찾아나서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6일 마지막 회를 끝으로 종영했다. 이날 마지막 듀엣 무댕서 최정훈과 다시 한 번 재회한 소유는 커플 관객들을 위해 아이유의 '입술 사이(50ccm)'를 선곡, 달콤한 듀엣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소유는 다양한 음악과 방송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신정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