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봄맞이 '라테시아의 봄과 함께' 이벤트, 4월부터 진행
네시삼십삼분(4:33)이 자사 모바일 게임 ‘몬스터슈퍼리그’에 장비 제작과 탐색 시스템을 업데이트한다고 29일 밝혔다./사진=네시삼십삼분

[한스경제=허지은 기자] 네시삼십삼분(4:33)이 자사 모바일 게임 ‘몬스터슈퍼리그’에 장비 제작과 탐색 시스템을 업데이트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은 신규 장비를 제작하고 스타몬에게 장착해 공격력과 방어력, 치명타 저항 등 능려을 강화할 수 있다. 장비는 유물·마력석·정수 등 3가지 종류로 각각 하나씩 스타몬에게 장착할 수 있다. 장비 제작은 게임 내 신규 건물인 대장간에서 가능하며 종류에 따라 각기 다른 재료가 필요하다.

장비를 제작하고 강화하는데 필요한 재료를 찾는 탐색 콘텐츠로 새롭게 업데이트됐다. 유저는 모험 모드의 지도 가운데 위치한 ‘마스터 협회’에서 각 대륙에 스타몬을 다섯 마리씩 보내면 탐색을 진행할 수 있다. 탐색은 2·4·8 시간을 선택해서 진행할 수 있고 시간이 길수록 더욱 많은 재료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봄맞이 이벤트인 ‘라테시아의 봄과 함께’도 진행된다. 다음달 1일부터 30일까지 게임 내에서 주어진 임무를 수행하면 에너지, 골드 등 재화와 상급 빛어둠의 알, 전설 비밀의 알 등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의 자세한 내용은 몬스터슈퍼리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지은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