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성우 박지윤, 뮤지컬 배우로 활동
성우 박지윤, 성우 정형석과 2009년 결혼
성우 박지윤 관심 급증
성우 박지윤 화제, 성우 박지윤이 세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성우 박지윤은 1999년 뮤지컬 배우로 데뷔 해 지난 2005년까지 연극 무대서 활동하다. / 정형석 인스타그램 캡처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성우 박지윤이 세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성우 박지윤은 1999년 뮤지컬 배우로 데뷔 해 지난 2005년까지 연극 무대서 활동하다. 

이어 같은 해 KBS 31기 성우로 데뷔 해 2006년 KBS 성우대상 신인상을 수상했다. 

성우 박지윤은 뮤지컬 보다 성우에서 큰 두각을 나타냈다. 그는 디즈니 애니메이션인 ‘공주와 개구리’의 샬롯, ‘라푼젤’의 라푼젤, 그리고 ‘겨울왕국’의 안나 역을 맡았다. 

뿐만 아니라 ‘헬싱’의 립 반 윙클과 ‘해피니스 프리큐어!’서 큐어 러블리, 또 ‘스타크래프트 2 : 군단의 심장’서는 이즈샤를 맡기도 했다. 

또한 뮤지컬 배우 답게 2017년 ‘노래싸움 - 승부’서 이선희의 ‘인연’을 불렀고 지난 해 MBC ‘복면가왕’에 ‘노래하는 상암동 엠마스톤 라라랜드’라는 가명으로 출전 해 당시 쟁쟁한 경쟁자들을 제치고 가왕결정전까지 진출 할 정도로 뛰어난 가창력을 지니고 있다. 

한편 박지윤과 성우 정형석은 2009년 결혼 해 두 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

고예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