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3일 제20대 국회의원 선거가 치러지는 가운데 스타들이 발벗고 나섰다.

이날 오후 3시 기준 투표율은 46.5%로, 사전·재외·선상·거소 투표율을 합산·반영한 수치다. 오후 6시까지 투표는 계속되는데 스타들은 투표를 독려하는 예쁜 마음을 고스란히 담은 인증샷을 게재하고 있다. 각양각색 스타들의 투표소 이모저모를 한데 모았다.

소녀시대 수영 “^^”

배우 설리 “권리행사완료”

배우 남보라 “아빠랑 투표하러 가는 길. 내 20대 마지막 투표가 되겠군~”

가수 김완선 “투표합시당~~^^”

배우 홍은희 “여러분 투표하셔야죠? 저도 인증~~ #소중한한표 #투표합시다 #권리이자의무 #아직안늦었어”

개그맨 김영철 “#결국 비그친 #수요일 #선거날 6시부터 생방이라 전 오전에 못하고 지금 하고 #점심 먹으러 #고고고 #힘을내요투표파월 ㅋㅋㅋ 다들 #투표 하셨죠? #김영철 도 했답니다 #힘을내요슈퍼파월 오늘도 파이팅!!!”

배우 유이 “저도투표인증!!!^^”

배우 이하늬 “촬영 점심시간에 잠깐 총알투표~오늘따라 여권에 대한민국이 선명해 보인다요ㅎ 버리기엔 너무 아까운 한표! 다들 꼭 행사하시길”

가수 윤종신 “#평창동 #제2투표소 #서울예고 #5층강당 #벚꽃만발 #오타수정”

방송인 전현무 “라디오 끝내자마자 금호동 도착♡ 바로 소중한 한 표 투척 #투표인증샷#전현무 #금호동무벤저스#총선#굿모닝FM#무디”

사진=인스타그램

황지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