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메이트?내추럴?바디워시./애경산업

[한스경제=장은진 기자] 애경산업은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에서 자연의 신선함을 담은 ‘내추럴 바디워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샤워메이트 내추럴 바디워시는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순한 처방과 함께 풍성한 거품이 피부의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광물유·인공색소·동물유래성분 등을 제외했다. 

이번 신제품은 1200g 대용량을 5000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설정해 가성비를 높였다.   

제품은 클린코튼, 크랜베리, 유자, 라임, 복숭아 등 5종으로 구성됐으며 전국 주요 대형마트와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순한 처방과 대용량을 콘셉트로합리적 선택을 하는 스마트 컨슈머를 위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장은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