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맘큐 '땡큐 프라이스', 9일부터 사흘간 할인 행사
맘큐 '땡큐 프라이스', 기저귀 등 최대 50% 할인
맘큐 '땡큐 프라이스' 이벤트. 9일부터 11일까지 인터넷 쇼핑몰 맘큐에서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 맘큐 홈페이지 캡처 

[한국스포츠경제=조재천 기자] 맘큐가 ‘땡큐 프라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생활용품 전문업체 유한킴벌리가 운영하는 직영 인터넷 쇼핑몰 맘큐가 9일 ‘땡큐 프라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진행되는 ‘땡큐 프라이스’ 이벤트에서는 정상가보다 낮은 가격으로 인기 제품을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하기스 186매 기저귀를 3만 64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13시 이전 주문할 경우 당일 출고된다.

또한 크리넥스 제품 25% 할인 쿠폰, 닥터마밍 제품 50% 할인 쿠폰, 하기스 제품 20% 할인 쿠폰이 1장씩 지급된다. ‘땡큐 프라이스’ 프로모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재구매할 때 한 번 더 할인 가능한 할인권이 지급된다.

맘큐 제품 구매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맘큐 포인트 100만 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추첨된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 기프티콘이 증정되며, 맘큐 제품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 모두에게는 맘큐 포인트 2000원을 제공한다.

경품 당첨자는 오는 18일 맘큐 홈페이지 고객 센터 공지 사항 게시판에서 발표되며, 경품은 25일 일괄 지급된다. 적립된 포인트의 유효 기간은 적립일로부터 30일이다.

최대 50%를 할인하는 이번 행사는 이날부터 11일까지 진행된다.

조재천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