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유아정 기자]

아디다스

#아디다스 #나이트조거 #선판매 #이벤트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이전의 클래식한 러닝화 디자인에 모던한 감성을 살려 진취적인 디자인으로 재탄생한 스니커즈 ‘나이트 조거(Nite Jogger)’의 새로운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새롭게 공개된 ‘나이트 조거’의 어퍼는 가벼운 무게에 찢어지는 것을 방지하도록 가공된 나일론으로 구성되었고, 부드러운 메쉬 니트와 스웨이드가 적용되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반사 소재의 디테일이 어퍼를 완성 시켰고, 아디다스의 부스트 기술력도 반영되어 스니커즈를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 시켜준다. 그레이, 파스텔 그린, 오렌지 등 새로운 컬러로 출시되어 크리에이터들의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10일까지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나이트조거를 구매한 팬들에게는 특별한 기프트 또한 증정될 예정이다.

또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성수동에 위치한 S Factory D동에서 ‘Day &Night (잠들지 않는 빛, 그 찬란한 에너지)’라는 콘셉트의 전시를 개최한다.

주석혁명플러스

#숙취해소제 #차이오 #주석혁명플러스 #동화면세점

숙취 해소제 ㈜차이오의 ‘주석혁명플러스’가 동화면세점에 입점했다.

주석혁명플러스는 기존 일본의 제품 주석혁명보다 업그레이드 된 숙취해소제로 12가지 유효성분이 포함되어 있다.

그중 독소를 분해하는 쌀겨왁스는 혈중의 아세트알데히드를 분해하며, 소성칼슘은 강산성인 알코올을 알콕시드로 분해, L-시스친(L-Cystine)은 아미노산으로 붓기 억제하는 알부민 생성을 증가시켜 준다. 신체를 보조해 주는 성분인 삼칠 인삼과 맥주효모와 식초도 포함해 술이 약한 여성에게도 인기가 높다.

‘주석혁명플러스’는 이미 중국과 미국 등 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기존의 일본 주석혁명 제품보다 업그레이드됐다.

㈜차이오의 주석혁명플러스를 동화면세점에서 구매시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입점 프로모션 행사는 4월 30일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주석혁명 플러스는 음주 전 물과 함께 섭취 하면 된다. 동화 면세점 및 전국 편의점, 온라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유아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