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서울대공원서 28일 진행…전속모델 어썸하은도 참가예정
네파 키즈 어린이날 기념 프로모션 진행./네파 키즈

한스경제 장은진 기자=네파 키즈는 어린이날을 맞아 미션형 체험 이벤트 ‘밴드 오브 키즈’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미션 수행형 체험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프로그램은 ▲몸으로 말해요, 페이스 페인팅, 느린 우체통 등 ‘표현형 미션’ ▲포토타임, 룰렛 돌리기 등 ‘재미요소형 미션’ ▲단체줄넘기, 스텝퍼 등 ‘가족테마 요소’로 다양하게 마렸됐다.

행사는 28일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진행한다. 올해는 네파 키즈 전속모델이자 유튜브 키즈 크리에이터로 인기를 얻고 있는 나하은도 참석해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가신청은 네파몰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할 수 있다. 17일까지 네파몰 멤버십에 가입 한 후 참여 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100팀(최대 4인)을 선정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서울대공원 동물원 입장권, 네파 키즈 힙색, 미세먼지 마스크, 점심 도시락 등의 다양한 경품이 선물로 제공된다.

정동혁 네파 마케팅본부 전무는 “올해로 3년째 진행하는 가정의 달 기념 체험형 프로모션은 아이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가족들과 함께 즐겁게 뛰어노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는 점에서 참여자들에게 가장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네파 키즈의 대표적인 이벤트다” 며 “네파 키즈는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이벤트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은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