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솔의눈 스파클링’
롯데칠성음료가 솔싹추출물을 함유한 웰빙음료 ‘솔의눈’에 탄산을 더한 신제품 ‘솔의눈 스파클링’을 선보였다. 솔의눈 스파클링은 ‘머리까지 상쾌해지는 느낌’이라는 콘셉트로 250ml 캔과 330ml 페트 2종으로 출시됐다. 항산화 작용 및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폴리페놀 성분이 함유된 ‘솔싹추출물’이 들어있는 기존 솔의눈에 탄산을 추가해 청량감을 극대화했다.
파리바게트 ‘에클레어’ 3종
파리바게뜨가 한불 수교 130주년을 기념해 프랑스의 디저트 거장 필립 위라카 셰프와 협업한 ‘에클레어 (éclair)’를 출시했다. 초콜릿, 바닐라, 딸기 총 3종으로 출시되며 필립 위라카 셰프의 특급 레시피가 그대로 적용됐다. 길게 구운 부드러운 슈에 달콤한 초코크림, 바닐라크림, 딸기크림이 채워져있다. 에클레어 3종의 권장소비자가격은 2,500원이다.
GS25 ‘망고샌드위치’&‘하와이안버거’
GS25가 열대과일 망고와 파인애플의 달콤함을 담은 ‘망고샌드위치’와 ‘하와이안버거’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망고샌드위치는 앞서 판매했던 딸기샌드위치의 인기를 이어갈 야심작으로, 부드러운 흰 식빵 사이에 통망고와 애플망고, 망고크림, 블루베리잼이 들어 있는 과일샌드위치다. 하와이안버거는 햄버거 패티 위에 구운 파인애플 슬라이스 한 개를 통째로 올린 상품으로 기존 햄버거의 맛에 파인애플 특유의 새콤달콤함을 더했다.
이디야커피 ‘쉐이크 3종’
이디야커피가 달콤한 봄을 맛볼 수 있는 쉐이크 3종을 출시했다. 국내산 딸기를 우유와 함께 갈아 넣은 딸기 쉐이크, 바나나 우유 맛을 느낄 수 있는 바나나 쉐이크, 부드러운 우유와 진하게 우러난 얼그레이 향을 즐길 수 있는 로얄밀크티 쉐이크로 각 4,800원, 4,500원, 4,800원이다. 로얄밀크티 쉐이크는 지난해 열린 제 6회 이디야 신상품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김서연 기자 brainysy@spor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