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솔의눈 스파클링’

▲ 롯데칠성음료 ‘솔의눈 스파클링’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솔싹추출물을 함유한 웰빙음료 ‘솔의눈’에 탄산을 더한 신제품 ‘솔의눈 스파클링’을 선보였다. 솔의눈 스파클링은 ‘머리까지 상쾌해지는 느낌’이라는 콘셉트로 250ml 캔과 330ml 페트 2종으로 출시됐다. 항산화 작용 및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폴리페놀 성분이 함유된 ‘솔싹추출물’이 들어있는 기존 솔의눈에 탄산을 추가해 청량감을 극대화했다.

 

파리바게트 ‘에클레어’ 3종

▲ 파리바게트 ‘에클레어’ 3종 (사진=파리바게트)

파리바게뜨가 한불 수교 130주년을 기념해 프랑스의 디저트 거장 필립 위라카 셰프와 협업한 ‘에클레어 (éclair)’를 출시했다. 초콜릿, 바닐라, 딸기 총 3종으로 출시되며 필립 위라카 셰프의 특급 레시피가 그대로 적용됐다. 길게 구운 부드러운 슈에 달콤한 초코크림, 바닐라크림, 딸기크림이 채워져있다. 에클레어 3종의 권장소비자가격은 2,500원이다.

 

GS25 ‘망고샌드위치’&‘하와이안버거’

▲ GS25 ‘망고샌드위치’&‘하와이안버거’ (사진=GS25)

GS25가 열대과일 망고와 파인애플의 달콤함을 담은 ‘망고샌드위치’와 ‘하와이안버거’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망고샌드위치는 앞서 판매했던 딸기샌드위치의 인기를 이어갈 야심작으로, 부드러운 흰 식빵 사이에 통망고와 애플망고, 망고크림, 블루베리잼이 들어 있는 과일샌드위치다. 하와이안버거는 햄버거 패티 위에 구운 파인애플 슬라이스 한 개를 통째로 올린 상품으로 기존 햄버거의 맛에 파인애플 특유의 새콤달콤함을 더했다.

 

이디야커피 ‘쉐이크 3종’

▲ 이디야커피 ‘쉐이크 3종’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달콤한 봄을 맛볼 수 있는 쉐이크 3종을 출시했다. 국내산 딸기를 우유와 함께 갈아 넣은 딸기 쉐이크, 바나나 우유 맛을 느낄 수 있는 바나나 쉐이크, 부드러운 우유와 진하게 우러난 얼그레이 향을 즐길 수 있는 로얄밀크티 쉐이크로 각 4,800원, 4,500원, 4,800원이다. 로얄밀크티 쉐이크는 지난해 열린 제 6회 이디야 신상품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김서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