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오는 5월 19일까지 이벤트 진행
포인트·소환서 등 아이템 증정
컴투스가 글로벌 모바일 RPG ‘서머너즈 워 : 천공의 아레나’ 출시 5주년을 맞아 총 5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사진=컴투스

[한스경제=허지은 기자] 컴투스가 글로벌 모바일 RPG ‘서머너즈 워 : 천공의 아레나’ 출시 5주년을 맞아 총 5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5주년 기념 이벤트는 ▲스킬 레벨업 이벤트 ▲프리미엄팩 구매 이벤트 ▲영웅던전 리턴즈 ▲5주텬 기념 출석체크 이벤트 ▲포인트 추가 지급 이벤트 등 5종이다.

이벤트는 이날부터 오는 5월 19일까지 총 5주에 걸쳐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포인트, 소환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출석 일수에 따라 추가 포인트와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먼저 첫 번째로 진행되는 ‘스킬 레벨업 이벤트'에 참여하면 매일 획득한 포인트로 아이템을 선물 받고, 자신이 쌓은 일정 포인트를 활용해 태생 4성 몬스터 스킬을 최대 5회까지 레벨업해 볼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동안 프리미엄팩을 구매하면 구매 횟수에 따라 신비의 소환서를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 동안 플레이를 통해 특정 몬스터를 얻을 수 있는 ‘영웅던전 리턴즈’가 실시돼 ‘불속성 암살자’ ‘어둠속성 운디네’ 등 각 속성별 5마리의 몬스터를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2일부터 ‘5주년 특별 출석부’가 적용돼 해당 기간에 접속하면 더욱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다. ‘포인트 추가 지급 이벤트’도 진행돼 명예점수 및 길드 포인트의 획득량 만큼 추가 포인트를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를 5주년을 맞아 전 세계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5주년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허지은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