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복싱스타’ 어머니의 날 기념해 코스튬 제공
‘삼국블레이드’ 임무 수행·출석 이벤트 등 다양
네시삼십삼분(4:33)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복싱스타’와 ‘삼국블레이드’에서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네시삼십삼분

[한스경제=허지은 기자] 네시삼십삼분(4:33)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복싱스타’와 ‘삼국블레이드’에서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복싱스타에는 5월 둘째주 일요일인 어머니의 날을 맞아 기념 코스튬이 업데이트된다.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기간 내 접속하면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코스튬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 13일부터 19일까지 게임에 매일 출석하면 코인·골드 등 재화와 글러브·방어구 강화재료 등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제공한다. 7일간의 보상을 모두 수령하면 글러브, 방어구 등을 얻을 수 있는 ‘키메라 오메가 박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모바일 수집형 액션 RPG 삼국블레이드에는 임무 수행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5일부터 19일까지 민원 완료·일기토 참여·비무장 참여 등 임무를 완료하면 금화·보옥 등 재화와 소탕권·패왕 주화·위광 강화석 등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기간 내 출석만 해도 이용자들에게 만부장·S등급 승급권·패왕 주화 등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한다. 어린이날·어버이날·스승의 날 등 기념일에는 각각 4성 서련·명장 4성 장수 선택권·여걸 4성 장수 선택권 등 푸짐한 보상도 준비했다.

이와 함께 기간 내 특정 시간대에 모든 전장에서 금화와 경험치 2배, 장비 강화·장비 승급 비용 할인 등 혜택이 주어지는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의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지은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