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인터넷면세점, 고객 라이프스타일 반영한 ‘이어라 사랑방’ 서비스 출시
신라인터넷면세점, 고객 라이프스타일 반영한 ‘이어라 사랑방’ 서비스 출시
  • 장은진 기자
  • 승인 2019.05.08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부의 날’ 맞아 부부 고객 혜택 강화…추첨 통해 100명에게 경품 제공
?‘이어라 사랑방’?서비스./ 신라면세점
?‘이어라 사랑방’?서비스./ 신라면세점

[한스경제=장은진 기자]신라인터넷면세점은 부부의 날(5월 21일)을 맞아 ‘이어라 사랑방’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어라 사랑방 서비스는 자녀의 유무 및 자녀의 나이에 따라 다른 부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여행·구매·제휴 혜택 등을 맞춤으로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신라인터넷면세점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다섯 가지로 나눠 운영 중인 신개념 멤버십 서비스 ‘라라클럽’의 일환이다.

‘이어라 사랑방’ 서비스는 부부 고객을 대상으로 한만큼 부부의 날이 자리한 5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했다. 부부의 날은 세계 최초로 한국인(권재도 목사)에 의해 시작된 기념일로 가정의 달인 5월에 ‘둘(2)이 하나(1)가 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2007년부터 법정기념일로 제정됐다.

이어라 클럽 고객은 자녀 유무 및 자녀 나이에 따라 알콩달콩 신혼 방(예비부부&신혼부부), 새내기 부모 방(예비부모~영유아 자녀), 슈퍼맘&대디 방(초등학생 자녀), 육아 졸업 방(중등 이상 자녀), 둘이서도 행복한 방(무자녀 부부) 등 총 다섯 가지 사랑방 중 하나를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소속된 사랑방 특징에 따라 여행 혜택(맞춤 여행지 추천 및 여행 기회 제공), 구매 혜택(관심 상품 추천 및 가격 혜택), 제휴 혜택(일상 제휴처 혜택)을 차별화해서 제공한다. 예를 들어 초등학생 자녀를 둔 슈퍼맘&대디 방 가입 고객에게는 초등학생 아이와 함께하면 좋은 여행지 또는 관련 상품 추천, 추천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제공, 장난감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등 맞춤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어라 클럽 회원은 부부간 라라캐시 선물, 최대 20% 할인 가능한 슈퍼프리미엄 플러스 등급 6개월간 부부 모두 적용, 결혼기념일, 아이 생일 등 부부와 가족의 특별한 기념일에 혜택 제공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어라 클럽은 청첩장, 통신사 결합 내역 등 가족관계를 확인 할 수 있는 이미지를 등록하면 가입이 승인된다.

이어라 사랑방 서비스 도입을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5월 한 달간 이어라 사랑방 가입 고객 전원에게는 신라인터넷면세점 이용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라라캐시 2종을 증정한다. 또 사랑방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공기청정기(1명), LED 마스크(2명), 삼성상품권 30만원(2명), 토스터(3명), 신라호텔 더 파크뷰 2인 식사권(2명), CGV기프트카드(90명) 등을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이어라 클럽은 한 번 가입하면 평생 유지가 되는 클럽으로 실적과 나이에 따라 변동 가능성이 있는 다른 클럽과 달리 장기적으로 고객과 관계를 이어나갈 수 있다”며 부부 고객 대상 혜택 강화의 이유를 밝혔다. “사랑방 서비스 도입을 시작으로 고객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춘 차별화된 혜택을 강화해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