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호수공원 그랑파사쥬·더샵 센텀폴리스 조감도.(자료=더피알)

[한스경제=황보준엽 기자] 세현개발이 동탄2신도시에 공급하는 복합단지 내 상업시설 '동탄 호수공원 그랑파사쥬'와 오피스텔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를 오는 17일 견본주택을 개관한다고 16일 밝혔다.

동탄 호수공원 그랑파사쥬와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는 총 연면적 약 21만㎡의 남동탄 최대 규모 랜드마크 복합단지다.

그랑파사쥬는 이국적인 프렌치 테마를 적용해 남동탄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상업시설로, 7가지의 다양한 프렌치 테마뿐 아니라 자연채광을 담는 하늘공간과 갤러리아 스퀘어 등 이를 더 돋보이게 할 공간 설계가 적용된다.

또한 이용객은 최상층에 조성된 인피니티 풀에서 동탄 호수공원의 조망을 즐길 수 있으며, 키즈놀이터 등 다양한 편의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상업시설의 가치를 높이는 특화설계도 돋보인다. 이 상업시설은 하이브리드 복합몰로, 외부 환경의 제약 없이 24시간 상가에 접근 가능한 인도어(InDoor) 상가와 대로변에 맞닿아 뛰어난 접근성과 노출 효과를 자랑하는 아웃도어(OutDoor) 상가의 장점을 모두 갖췄다.

더불어 1층 상가의 경우 높은 층고와 호실별 데크를 통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상층부 상가는 키 테넌트를 배치하고 에스컬레이터 4개소, 엘리베이터 7개소를 설치함으로써 이용객이 자연스럽게 상층부까지 유입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는 지상 6층~지상 35층, 5개동, 총 1122실로, 오피스텔에서는 보기 드문 대규모 단지다. 전용면적 37·72·84㎡ 타입은 모든 호실에 테라스 특화설계를 적용해 90% 이상 호실에서 호수공원 조망을 즐길 수 있다.

입주자가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인프라도 눈에 띈다. 오피스텔과 함께 조성되는 동탄 호수공원 그랑파사쥬를 통해 확보된 쇼핑·문화 등의 생활 인프라는 물론 오피스텔 내부에 갖춰진 실내 수영장과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GX룸, 코인세탁실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입주자는 편리하고 쾌적한 원스톱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동탄 호수공원 그랑파사쥬와 오피스텔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 198에 개관 예정이다,

황보준엽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