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홈쇼핑서 32회 연속 완판
조성아TM "7가지 기능 하나로 합친 게 가장 큰 장점"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지난 15일 홈쇼핑에서 판매된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이 매진돼 해당 브랜드 32회 연속 완판 행진을 이어 가고 있다. / 조성아TM 제공

[한국스포츠경제=조재천 기자] 최근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이 홈쇼핑 매진 행보를 이어 가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홈쇼핑 전문 브랜드 ‘조성아TM’은 최근 현대홈쇼핑에서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을 완판했다. 해당 브랜드는 32회 연속 완판 행진으로 인기를 이어 가고 있다.

조성아TM에 따르면 지난 2일 현대홈쇼핑에서 처음으로 내놓은 슈퍼 핏 파우더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이 1차 완판된 데 이어 15일 3차 방송에서도 해당 제품이 모두 팔렸다. 2건 이상 재구매한 고객도 3만 5000여 명 이상인 것으로 알려졌다.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은 수분 에센서와 선크림, 모공, 파운데이션, 컨실러, 브러쉬, 퍼프 등 7가지 기능을 하나로 합친 것이 장점이다. 높은 커버력과 함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도 갖췄다. 땀이나 물에 닿아도 38시간 동안 무너지지 않는 피부 연출을 돕는다고 조성아TM 측은 전했다.

해당 제품에는 마린 알개(Marine Algae)를 콜라겐으로 감싼 슈퍼 마린 콜라겐 캡슐 40,000ppm을 함유하고 있다. 이 외에도 아쿠아리시아, 아쿠아씰, 아쿠아필린으로 구성된 ‘아쿠아 트로이카’와 강력한 수분 보유력을 뽐내는 아프리카 사막 식물 성분 등 보습 성분이 다량 포함됐다.

조성아TM 관계자는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이 제품력과 편의성으로 주목받으면서 2030 젊은 층 유입이 점점 늘고 있다”며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이 더 많은 연령대에서 사랑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조재천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