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조성아 물분 크림, 21일 홈쇼핑서 판매
조성아 물분 크림. 최근 연일 매진 사례를 이끌고 있는 조성아TM이 이번에는 물분 크림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 조성아TM 제공

[한국스포츠경제=조재천 기자] 홈쇼핑 화장품 브랜드 조성아TM이 이번에는 물분 크림으로 화제를 몰고 있다.

21일 홈앤쇼핑에서 조성아 ‘물분 크림 7X’를 판매해 관심을 끈다. 홈앤쇼핑은 이날 오전 10시 25분부터 해당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지난 6일 홈앤쇼핑에서 물분 크림 7X를 처음으로 선보인 이후 다시 한 번 홈쇼핑 방송에 나섰다.

물분 크림 7X는 세계 600여 뷰티 스토어 매장에서 완판된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 크림’의 장점을 살려 조성아TM이 출시한 제품이다. 물분 크림 7X는 촉촉하게 발리면서도 산뜻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또한 보습 효과가 있는 코코넛 야자수, 수분 응집력이 뛰어난 사막 식물 등 보습 성분 61종을 함유해 바르자마자 피부 갈증을 해소한다. 최대 38시간까지 촉촉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는 게 조성아TM 측 설명이다.

이 밖에 병풀 추출물 등 피부 보호 성분 6종이 외부 환경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지켜 준다. 피지 조절을 돕는 특허 성분, 토마토 캘러스 배양 추출물 등 미백 효과가 있는 성분 3종 등을 함유해 화사한 복숭앗빛 피부를 연출한다.

이 밖에 자세한 사항은 홈앤쇼핑, 조성아T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재천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