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가 24일부터 30일까지 '여름 감사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유니클로 홈페이지

[한국스포츠경제=김민경 기자] 유니클로의 고객 감사 할인 행사 ‘여름 감사제’의 2차 할인 품목이 공개됐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는 지난 24일부터 오는 30일까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감사 할인 행사 ‘여름 감사제’를 통해 여름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27일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할인 품목으로 편안한 착용감으로 매일 입기 좋은 여름 쇼트 팬츠군을 기존가 2만 9900원에서 만원 할인한 1만 9900에 판매한다. 또한 편안한 홈웨어를 완성해줄 반팔 파자마를 기존가 3만 9900원에서 만원 할인한 2만 9900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지난 24일부터 할인을 시작한 기능성 이너웨어 에어리즘과 다양한 컬러가 매력적인 ‘U크루넥 반팔 티셔츠’, 그래픽 티셔츠 ‘UT’ 등 유니클로 대표 인기 상품들도 30일까지 할인을 이어간다.

이번 ‘여름 감사제’ 사은품으로 감사제 기간 동안 매장 또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매일 선착순으로 보냉백을 증정하고 있으며 24일 출시한 ‘픽사 베케이션 UT’를 포함한 UT 2장을 구매할 경우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사은품으로 ‘토이 스토리’캡슐 토이를 증정 받을 수 있다.

김민경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