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이벤트. 18-19일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이 실시간 초성 퀴즈 행사를 진행한다. / 캐시슬라이드 제공 

[한국스포츠경제=조재천 기자] 적립형 만보기 서비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이 실시간 초성 퀴즈 이벤트를 연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은 18일과 19일 실시간 초성 퀴즈 이벤트를 열고 퀴즈 정답을 맞히는 모든 참여자에게 캐시를 선물한다. 18일 오후 4시 30분 현재 초성 퀴즈로는 'ㅋㅊ'가 출제됐다. 산책 메이트의 이름은 목표 걸음 5천 걸음인 '캐찹'이다. 이 밖에 산책을 도와주는 캐시슬라이드 산책 메이트는 피클, 두부, 올리브, 페퍼 등이 있다. 피클, 두부, 올리버, 페퍼의 목표 걸음은 각각 3천, 7천, 1만, 2만 걸음이다.

초성 퀴즈는 18일 오후 4시, 19일 오전 6시 총 2회 열린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에서 출제한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회당 200캐시씩 최대 400캐시를 선물한다. 정답의 힌트는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초성 퀴즈 이벤트는 제휴사 서비스의 특장점을 초성 퀴즈 형태로 소개하는 이벤트다. 퀴즈를 맞히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캐시를 즉시 지급한다. 소비자에게는 퀴즈 풀이의 재미와 혜택을, 제휴사에게는 자사 서비스나 상품을 알리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은 걷기만 해도 캐시가 적립되는 애플리케이션으로 건강과 리워드 혜택을 동시에 얻을 수 있다. 100보당 1캐시가 적립돼 하루 1만 보씩 걸으면 월 3000캐시가 쌓인다. 적립된 캐시는 앱 내 상점에서 문화 상품권 등 모바일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다.

조재천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