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도니 돈까스' 정형돈, 홈쇼핑 출연해 구매욕 자극
'도니도니 돈까스' 정형돈, 홈쇼핑 출연해 구매욕 자극
  • 조재천 기자
  • 승인 2019.06.20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니도니 돈까스' 20일 현대홈쇼핑서 판매
도니도니 돈까스. 20일 현대홈쇼핑서 정형돈의 도니도니 돈까스를 판매한다. / 현대홈쇼핑 홈페이지 캡처

[한국스포츠경제=조재천 기자] 20일 홈쇼핑에서 정형돈의 ‘도니도니 돈까스’를 판매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날 오후 5시 40분부터 현대홈쇼핑에서는 도니도니 돈까스를 판매하고 있다. 해당 방송에 출연한 정형돈은 도니도니 돈까스를 직접 시식하며 시청자들의 구매욕을 자극한다.

이 돈까스는 12mm 두께의 통등심에 우리쌀 플레이크를 사용했다. 고소한 맛의 귀리 가루도 함유해 튀김의 바삭함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는 평을 받는다.

도니도니 돈까스는 등심 돈까스와 치즈 돈까스, 고구마 돈까스 3종 세트로 판매되고 있다. 홈쇼핑 관계자는 “제품을 화려하게 꾸미는 것보다 솔직하게 다가가는 것이 소비자들에게 더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다”며 “정형돈 씨의 솔직 담백한 말투에 제품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정형돈의 도니도니 돈까스는 2011년 6월 첫선을 보였다. 2회 이상 재구매 고객 5만 명을 훌쩍 돌파하는 등의 기록도 세웠다. 당시 홈쇼핑에 출연한 정형돈은 젓가락을 사용하지 않고 손으로 돈까스를 집어먹는 모습을 보여 주문 전화가 쏟아졌다.

한편 이날 도니도니 돈까스는 통등심 돈까스 3팩, 치즈 돈까스 3팩, 고구마 돈까스 3팩을 3만 6900원에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