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지난 2월 첫 방송, 모두의 마블의 대표 콘텐츠로 떠올라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넷마블은 자사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이용자 라이브 소통 방송 '모마 라이브톡' 5화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넷마블은 자사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이용자 라이브 소통 방송 '모마 라이브톡' 5화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 사진=넷마블 제공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저녁 8시 ‘모마TV’를 통해 생방송되는 '모마 라이브톡'은 회차별 재미있는 컨셉으로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예능형 방송'이다.

지난 2월 첫 방송 후 누적 노출 수 122만회, 누적 조회수 16만6000회, 최고 시청자 수 3만7000명을 기록하는 등 ‘모두의마블’ 대표 소통 콘텐츠로 인기를 높여나가고 있다.

이번 ‘모마 라이브톡’ 5화는 공포컨셉으로 꾸며지며 오는 26일 ‘모마TV’를 통해 생방송된다.

특히 유튜브 구독자 130만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 더블비가 시청자들과 함께 공포 컨셉의 다양한 콘텐츠를 진행하며 닌텐도 스위치, 에어팟, 게임 아이템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한편, 전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 방식에 독점 승리·올림픽개최 등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가미한 ‘모두의마블’은 출시 후 6년이 넘도록 캐주얼 게임 장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