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무신사 슬리퍼 할인, 26일 정오 랜덤 쿠폰 퀴즈 정답
무신사 슬리퍼 할인. 26일 무신사가 랜덤 쿠폰 퀴즈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 무신사 홈페이지 캡처

[한국스포츠경제=조재천 기자] 온라인 쇼핑몰 무신사가 26일 ‘무신사 슬리퍼 할인’ 관련 랜덤 쿠폰 퀴즈를 냈다.

무신사는 이날 정오 “무신사에서 진행하는 뒤축 없이 편하게 신는 스타일의 신발 할인은?”이라는 랜덤 쿠폰 퀴즈를 출제했다. 누리꾼들은 해당 퀴즈의 정답이 ‘무신사 슬리퍼 할인’이라고 입을 모은다.

무신사는 지난 18일부터 7월 3일까지 바캉스 세일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행사에서는 다양한 브랜드의 여름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무신사는 ’바캉스 세일’의 일환으로 이날 오전 8시, 정오, 오후 4시, 오후 8시 4시간마다 랜덤 쿠폰 행사를 진행한다.

오후 12시에는 한정 수량 특가 상품으로 △아디다스 아딜렛 뉴 볼드 △버켄스탁 마야리 블랙 △헤드 슬라이더 남여공용 슬리퍼 △마우이앤선즈 서프라이프 슬리퍼 △아디다스 AF 멜란지 캡 △리복 클래식 슬라이드 △버켄스탁 지제 EVA 화이트 △빈폴 스포르 Unisex 블랙 POC 로고 슬라이더 △야세 BLOSSOM △킨 (여성) 요기 야츠 △킨 (남성) 요기 야츠 등이 마련됐다.

랜덤 쿠폰 퀴즈 행사는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 ‘무신사 슬리퍼 할인’을 검색한 뒤 나타나는 광고 배너를 클릭해 참여할 수 있다.

조재천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