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아이언맨 led 마스크, 가격 10만원 낮춰져
아이언맨 led 마스크, "180개 전구만으로도 효율성 있는 피부 관리 가능"
아이언맨 led 마스크. 27일 아이언맨 led 마스크가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 페이스 팩토리 홈페이지 화면 캡처

[한국스포츠경제=조성진 기자] 27일 아이언맨 led 마스크 판매 가격이 10만원 낮춰져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아이언맨 led 마스크는 페이스 팩토리에서 내놓은 상품이다.

페이스 팩토리 측은 아이언맨 led 마스크에 대해 타사 마스크의 led 전구 수를 언급하며 "굳이 600개에 달하는 많은 전구가 필요하지 않다"고 말했다.

180개 전구만으로도 효율성 있는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이 페이스팩토리 측의 주장이다.

아이언맨 led 마스크는 NASA 연구진이 발명한 '생명의 빛' 파장을 이용한 근적외선 LED를 사용하여 손상된 피부의 치유를 돕는 것으로 소개됐다.

아이언맨 led 마스크를 구매한 소비자들은 "사용하지 않을 때는 아이어맨 모양 가면에 마블 매니아의 느낌을 낼 수 있다", "퀄리티가 너무 좋다", "타사 LED 마스크는 구매할 엄두도 못 냈는데 가성비가 좋다"라고 하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LED 마스크는 특정 파장의 LED 광원을 뿜는다. 이로 인해 피부 콜라겐, 엘라스틴 생성을 촉진시켜 피부 탄력 및 피부톤 개선을 돕는다.

블루라이트, 그린라이트, 옐로우라이트, 레드라이트, 근적외선 등 다양한 LED 광원이 있으며 광원마다 피부에 영향을 주는 효능이 다르다.

손상된 피부조직을 가지고 있는 경우 LED마스크의 효과가 더 뛰어나게 발휘된다. LED 마스크를 구매할 땐 출력정도를 따져보고 고르는 것이 좋다.

 

조성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