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토스 신용 등급 만원 이벤트, 정답은 '만원'
토스 신용 등급 만원 이벤트. 27일 토스가 '토스 신용 등급 만원 이벤트' 관련 행운 퀴즈를 냈다. / 토스 앱 캡처

[한국스포츠경제=조재천 기자] 간편 송금 서비스 토스가 ‘토스 신용 등급 만원 이벤트’ 관련 행운 퀴즈를 출제했다.

토스는 27일 “토스 신용 등급 지원금의 1인당 최대 지원금은 얼마일까요?”라는 행운 퀴즈를 냈다. 해당 퀴즈 힌트로 “‘토스 신용 등급 만원 이벤트’를 검색 후 이벤트를 클릭해 보세요”가 주어졌다.

누리꾼들은 행운 상금이 걸린 퀴즈의 정답이 ‘만원’이라고 입을 모은다. 현재 토스에서는 신용 관리를 하면 최대 1만 원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어 토스는 “토스에서는 OO 신용 관리 팁을 제공하고 있다“며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묻는 두 번째 행운 퀴즈를 출제했다.

이날 두 번째 퀴즈의 정답은 '맞춤'이다. 토스는 6개월 이상의 통신비 납부 내역을 증명하고 신용 관리를 받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 밖에 무료 신용 등급 올리기, 맞춤 신용 관리 팁 등을 제공한다.

한편, 토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과 맞힌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한다.

조재천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