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3년 오크통 숙성 강조…참나무통 맑은이슬만의 가치 전달
김희선 3년 숙성을 만나다. 사진/ 하이트진로

[한스경제=장은진 기자]  하이트진로는 소주 '참나무통 맑은이슬'의 2019 광고 캠페인 전개를 시작으로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캠패인 일환으로 참나무통 맑은이슬의 핵심 가치를 전달하는데 중점을 두고 오크통 3년 숙성의 특장점을 강조한 '김희선 3년 숙성을 만나다'를 공개한다. 영상은 7월 1일부터 케이블, 디지털 매체 등을 통해 방영 예정이다.

'김희선 3년 숙성을 만나다'는 모델 김희선이 3년이나 기다렸으니 나와달라며 말을 걸 듯 참나무통 맑은이슬을 잔에 따르고, 음미하는 모습을 즐겁고 위트 있게 담았다. 

하이트진로는 올해도 배우 김희선을 모델로 발탁하고 인연을 이어갔다. 출시 때부터 함께한 김희선은 '참나무통 맑은이슬'의 깊고 부드러운 맛과 향,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차별화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기여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하이트진로는 '참나무통 맑은이슬'의 브랜드 선호도를 높인다겠다는 방침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참나무통 맑은이슬은 오크통 3년 숙성 원액 블렌딩으로 더욱 깊고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는 소주”라며  "앞으로도 ‘오크통 3년 숙성’의 가치와 참나무통 맑은이슬의 특장점을 알릴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은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