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미구하라, 30일 오전 10~12시 할인 쿠폰 지급
미구하라. 천연 화장품 브랜드 미구하라가 30일 오전 10시부터 정오까지 35% 할인 쿠폰 지급 행사 등을 진행한다. / 미구하라 홈페이지 캡처

[한국스포츠경제=조재천 기자] 천연 화장품 브랜드 ‘미구하라’가 30일 전 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미구하라는 30일 오전 10시부터 정오까지 2시간 동안 전 제품 3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행사 시간 도중 미구하라 홈페이지에 방문자가 몰려 접속이 안 되기도 했지만 오전 11시 30분 현재 홈페이지 접속이 가능하다.

미구하라는 이날까지 '바캉스 특집 1탄' 행사도 진행한다. 지난 17일부터 진행된 행사에서는 자외선 차단제 등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외에 '메가 세일' 행사에서는 애플 버블 폼 pH6.6 120ml를 2만 8000원에서 76% 할인된 6600원에 내놓았다.

한편, 미구하라가 출시한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트 앰플은 지난 4월 홈쇼핑 론칭 첫 방송에서 20여 분 만에 매진돼 눈길을 끌었다. 해당 제품은 피부 투명도와 윤기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트 앰플은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과 알란토인, 캐모마일 추출물 등이 포함돼 있다. 피부 미백뿐 아니라 피부결 개선, 기미·주근깨 개선,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 완화에도 탁월하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해당 제품은 세안한 뒤 토너나 스킨을 바른 다음 사용해도 좋고 크림이나 미스트에 섞어 발라도 된다. 화장 솜에 적셔 팩을 하거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섞어 촉촉함을 더할 수도 있다.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트 앰플을 사용한 고객들은 “거친 피부를 부드럽게 한다”, “주근깨 개선에 효과를 봤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구하라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미구하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재천 기자

키워드

#미구하라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