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7·8월 BC페이북 QR결제 시 적용…최대 8만원 상당 할인 혜택 제공받아
GS25에서 모델이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GS리테일

[한스경제=장은진 기자] GS리테일 소속 편의점 GS25는 7월~8월 두 달간 ‘BC페이북 QR결제’(BC카드 간편결제 애플리케이션)로 이용하는 고객에게 카페25 아이스아메리카노를 410원에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카페25 아이스아메리카노는 GS25의 하절기 대표 상품으로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등 세계적 커피 유명 산지로 꼽히는 5개국의 대표급 원두로 블렌딩됐다. 이 제품은 여름철 한 달에 500만잔 이상 판매될 정도로 GS25의 하절기 인기 음료다.

카페25 아이스아메리카노의 기존 판매가는 한 잔에 1700원이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고객은 약 7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BC페이북 QR결제 이용자들은 누구나 매일 1회 청구 할인 형태로 카페25 아이스아메리카노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고객이 프로모션 기간인 두 달 동안 매일 한 잔씩 최대 62잔까지 이용 할 경우 누릴 수 있는 할인 금액 혜택은 약 8만원 상당이다.

한동석 GS리테일 편의점 마케팅팀 과장은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7월에 고객 선호도가 높은 카페25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유명 커피 전문점의 10%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 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꼭 필요로 하는 시즌성 프로모션을 다양한 형태로 진행 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장은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