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형주-하성운-SF9-김동한 등 '강릉청소년음악제' 참가
임형주-하성운-SF9-김동한 등 '강릉청소년음악제' 참가
  • 정진영 기자
  • 승인 2019.07.01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스포츠경제=정진영 기자] '제 1회 강릉청소년음악제'에 스타들이 몰려온다.

'제 1회 강릉청소년음악제'는 오는 16일 오후 4시부터 강릉실내아이스아레나에서 펼쳐진다.

'강릉청소년음악제'는 강릉시가 올림픽 문화유산 시설인 강릉아이스아레나의 리모델링 준공을 기념해 준비한 지역 청소년을 위한 콘서트 한마당이다.

이 날 음악제에는 세계적인 팝페라 테너 임형주와 요즘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하성운, SF9, 이달의 소녀, 김동한이 출연한다.

지난 달 18일 사회복무요원 대체 복무를 마치고 소집해제된 임형주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팝페라 테너다. 이 날 공연에서 임형주는 평창동계패럴림픽 캠페인송 '저 벽을 넘어서'를 비롯해 '천 개의 바람이 되어' '하월가' '행복하길 바래' 등 히트 곡들을 열창한다.

신드롬급 인기를 누리며 한류의 대표주자로 활동했던 아이돌그룹 워너원의 보컬 하성운도 이날 무대에 동참한다. 워너원 활동 이후 솔로로 출격한 하성운은 특유의 가창력과 탄탄한 팬덤을 기반으로 선보이는 음원마다 메가 히트를 기록하고 있는 한류 스타다. 최근 신곡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인기아이돌 SF9도 강릉청소년음악제를 빛내기 위해 나선다.

12명의 사랑스러운 소녀들로 구성된 걸그룹 이달의 소녀와 JBJ 활동 이후 성공적인 솔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김동한의 역동적인 무대도 감상할 수 있다.
 
그 동안 문화적으로 소외됐던 영동지역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한 강릉청소년음악제 티켓은 강릉시 각 고등학교에 무료로 배포된다.

사진='제 1회 강릉청소년음악제'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