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안다르, 에어쿨링 있지 레깅스 출시기념 이벤트 진행
걸 그룹 있지(ITZY)가 홍보하는 에어쿨링이 5부, 7부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 안다르 제공

[한국스포츠경제 고예인 기자] 걸 그룹 있지(ITZY)가 홍보하는 에어쿨링이 5부, 7부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2일 오전 10시부터 단 하루, 올여름 마지막 레깅스 특가 판매 '1&1 패키지 타임세일'과 '에어쿨링 별명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다르는 S/S 시즌 대표 제품인 '에어쿨링 레깅스'를 5부와 7부로 새롭게 출시하며, 출시를 기념해 '1&1 패키지 타임세일'과 '에어쿨링 별명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두 이벤트 모두 2일 오전 10시부터 시작해 다음날인 3일 오전 10시까지 진행한다.

먼저, '1&1 패키지 타임세일'은 올 여름 마지막 1&1 패키지 타임세일로, 5부&5부와 7부&7부, 5부&7부 총 3가지 패키지로 구성돼 다양한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신규 가입 시 적립금 3000원이 자동 지급되며, 신규 앱 다운로드 시 7000원의 쿠폰이 자동 지급돼 두 혜택을 모두 받을 시 1개의 레깅스 제품을 1만원 대 가격으로 구입 할 수 있다. 타임세일 종료 후에는 정상가로 판매된다.

이어 동시 진행하는 '에어쿨링 별명 콘테스트'는 에어쿨링 5부와 7부 중 제품 1개를 선택해 제품에 맞는 별명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로, 네이버 포털 사이트에서 '에어쿨링 있지'를 검색한 후 '이벤트 콘테스트 참여하기'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1등에게는 신라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2만명에 한해 전원 1000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에어쿨링 레깅스 5부&7부 출시와 함께 발매되는 일반 신상도 타임세일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날 오전 11시 토스 행운 퀴즈도 진행한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