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루피움, 패밀리 샤워 필터 그린티+밀크 라이스 29,000원에 판매
루피움. 4일 루피움이 패밀리 샤워 필터 그린티, 밀크 라이스 2종을 50% 할인한 가격에 판매 중이다. / 루핑무 홈페이지 화면 캡처

[한국스포츠경제=조성진 기자] 루피움패밀리 샤워 필터 그린티, 밀크 라이스 2종을 50% 할인한 가격에 판매 중이다.

4일 라이프 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루피움은 패밀리 샤워 필터 그린티+밀크 라이스 2종을 50% 할인한 29,000원에 판매 중이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농축된 비타민 C와 E겔, 세그먼트 필터가 수돗물 속 잔류 염소와 녹물, 불순물을 깨끗하게 필터링 해주는 기능성 샤워기 필터 제품이다.

자연 유래 성분 추출물인 오트밀파우더, 달맞이꽃종자유, 코코넛오일이 공통으로 함유 되어 피부 보습 케어 효과를 준다.

패밀리 샤워 필터 그린티는 녹차추출물, 병풀추출물, 티트리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꾸는데 도움준다.

또 패밀리 샤워 필터 밀크라이스는 마유, 우유단백질추출물, 요거트 파우더, 쌀가루 함유하여 장벽을 강화하고 생기 있고 맑은 피부로 케어한다.

한편, 루피움측은 "패밀리 샤워 필터에 식용 성분, 식용 색소, 알러지 프리 향료를 사용한다"고 밝힌 바 있다.

조성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