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리픽 꽝 없는 이벤트. 5일 토스가 '얼리픽 꽝 없는 이벤트' 관련 행운 퀴즈를 냈다. / 토스 앱 캡처

[한국스포츠경제=조재천 기자] 간편 송금 서비스 토스가 ‘얼리픽 꽝 없는 이벤트’ 관련 행운 퀴즈를 출제했다.

토스는 5일 “얼리픽에서 현재 한정 수량으로 최대 93% 할인가에 판매 중인 제품의 이름은 무엇일까요?”라는 첫 번째 행운 퀴즈를 냈다.

해당 퀴즈 힌트로 “네이버에 ‘얼리픽 꽝 없는 이벤트’를 검색 후 행운 퀴즈 힌트를 클릭해 보세요”가 주어졌고, 누리꾼들은 행운 상금이 걸린 첫 번째 퀴즈의 정답이 ‘디스퀘어드2 여성 언더웨어’라고 입을 모은다.

이어 토스는 “얼리픽에서 현재 76% 할인 중인 19 S/S 제품은 무엇일까요?”라는 두 번째 행운 퀴즈를 출제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디스퀘어드2 반팔 티셔츠’다.

토스는 세 번째 행운 퀴즈로 “얼리픽에서 할인율 ㅁㅁ%로 판매 중인 한정 수량 디스퀘어드2 남성 비치웨어 ▽▽종. ㅁㅁ와 ▽▽에 들어갈 숫자의 합은?”을 출제, 해당 퀴즈의 정답은 ‘110’이다.

마지막으로 토스는 “얼리픽에서 현재 최대 93%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인 디스퀘어드2 여성 언더웨어의 종류는 몇 가지일까요?”라는 행운 퀴즈를 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42’다.

토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과 맞힌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한다.

조재천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