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 선크림, 대체 뭐길래... "딸 로희 위해 직접 만든 스킨 케어"
유진 선크림, 대체 뭐길래... "딸 로희 위해 직접 만든 스킨 케어"
  • 조재천 기자
  • 승인 2019.07.10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진 선크림. 10일 라이크아임파이브가 '유진 선크림'을 하나 사면 선 클렌징 패드 2박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연다. / 라이크아임파이브 제공

[한국스포츠경제=조재천 기자] 라이크아임파이브(Like I’m Five)가 ‘마일드 선 스크린’ 완판을 기념해 1+2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라이크아임파이브는 10일부터 3일간 마일드 선 스크린 1개 구매 시 마일드 선 클렌징 패드 2박스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영화 배우 겸 탤런트 유진이 딸 로희를 위해 하나하나 꼼꼼하게 직접 만든 친환경 스킨 케어다.

이른바 ‘유진 선크림’으로 불리는 라이크아임파이브 ‘마일드 선 스크린’은 자외선을 튕겨 피부에 흡수되지 않고 바로 반사시킨다. 순한 성분으로 만들었지만 SPF50+, PA++++의 뛰어난 차단력은 물론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을 자랑한다.

라이크아임파이브의 ‘클렌징 패드’는 물 세안 없이 선크림도 말끔하게 지운다. 피부 저자극의 순면 100% 와플 패드로 여린 피부도 부드럽게 딥 클렌징할 수 있다. 메이크업을 수정하거나 세수하기 귀찮을 때 간편하게 클렌징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사용 후 당김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 준다.

라이크아임파이브는 마일드 선 스크린 50ml 1개, 마일드 선 클렌징 패드 2박스를 4만 9000원에서 할인된 2만 5000원에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선 케어와 함께 ‘두피&탈모 케어 샘플 파우치’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라이크아임파이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