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닉

[한스경제 김아름 기자] 엘리닉이 '엔텐시브 LED 마스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에 들어간다.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L.linic)은 13일 ‘인텐시브 LED 마스크’를 면세점과 백화점 등에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두피부터 얼굴까지 토탈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자외선이 강한 여름 시즌을 맞아 홈 뷰티 케어에 관심이 높은 고객들을 위해 기획한 것으로 롯데면세점을 포함해 신세계면세점, 현대면세점 3사와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구매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엘리닉 입점 매장은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엘리닉과 제휴한 면세점에서는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다이슨 슈퍼 소닉 드라이기’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19일부터는 롯데, 현대 백화점에서 확대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일반 모델 구입 고객에게는 ‘시세이도 파란자차 선크림’과 ‘포블링 괄사 갈바닉’을 증정할 예정이다.

엘리닉 브랜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된 만큼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와 함께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데일리로 케어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두피부터 얼굴까지 토탈 케어가 가능한 엘리닉의 고농도 LED 케어와 함께 선케어가 가능한 다채로운 사은품도 받을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참여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아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