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 리워드 카드. 토스가 31일까지 '씨티 리워드 카드'로 10만 원 이상 결제 시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를 연다. /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 캡처

[한국스포츠경제=조재천 기자] 간편 송금 서비스 토스가 ‘씨티 리워드 카드’와 관련한 행사를 진행한다.

토스는 △씨티 리워드 카드 △씨티 클리어 카드 △씨티 New 캐시백 카드로 10만 원 이상 결제하면 ‘카카오 미니 인공 지능 스피커’와 ‘스페셜 피규어’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이달 31일까지 진행하며, 온라인 채널로 발급받은 고객만 행사 대상으로 한다. 행사 기간 내 ‘카카오 미니’라는 문자를 행사 주최 측에 보내야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에 참여하기 전 참여 조건 등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씨티 리워드 카드는 △영화·외식 20% △쇼핑·통신 5% △주유·교통 4% △교육 5% 적립 혜택이 있다. 또한 씨티 클리어 카드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5% 청구 할인 △대중 교통 10%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씨티 New 캐시백 카드는 △국내외 온라인 쇼핑 7% 캐시백 △휴대폰 요금 7%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토스가 진행하는 시티 리워드 카드 등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토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재천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