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1인 3장 이상 다음달 말까지 이메일 접수
우리동네 감성사진 포스터. /수원시

[한국스포츠경제=최준석 기자] 수원시가 ‘시민의 눈으로 본 소소하고 일상적인 우리 동네 모습’을 주제로 한 사진을 공모한다고 17일 밝혔다.

일상 속에서 마주하는 소소한 감성을 표현하는 동네 구석구석의 매력이 담긴 사진을 응모하면 된다. 사진은 인물, 풍경, 사물 등을 배경으로 JPEG 파일 형태(20MB이내 용량)의 가로·세로 각 3400Pixel·2400Pixel 이상이어야 한다.

수원시민뿐 아니라 전국에서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1명이 사진 3점 이상 응모해야 한다. 내달 31일까지 이메일(seoheekyung@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감수성, 작품성, 독창성 등을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하며, 유명 관광지보다는 동네 이야기를 담은 사진이 심사에서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다. 9월18일 시 홈페이지(www.suwon.go.kr)와 블로그(https://blog.naver.com/suwonloves)에 선정 결과를 공개한다.

최우수 수상자에게는 상금 100만원, 우수 수상자에게 20만원을 지급한다. 장려 수상작은 10만원, 입선은 3만원 상당의 온누리 상품권을 지급한다.

선정된 사진은 ‘수원 동네 이야기’를 주제로 운영 중인 시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suwon_city)과 페이스북(www.facebook.com/suwonloves) 등에 활용된다.

수원=최준석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