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토스5만원상품권이벤트 정답공개
토스 x KB 국민카드 신세계 5만원 상품권 이벤트/ 토스 행운퀴즈 홈페이지 캡처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토스 x KB 국민카드 신세계 5만원 상품권 이벤트가 행운퀴즈에 등장했다.

22일 모바일 금융 애플리케이션 토스 측은 행운퀴즈로 "KB국민카드 이벤트 대상카드는 OOOOOO카드', 'KB탄탄대로Biz티타늄카드'입니다. O에 들어갈 단어를 적어주세요"라는 문제를 제시했다.

이에 대한 힌트로는 "띄어쓰기 없이 영어로 입력해주세요. 총 6글자: 대문자 1글자, 소문자 5글자. 네이버에 '토스5만원상품권이벤트'를 검색해보세요"를 덧붙였다. 해당 문제의 정답은 'Easyon'이다.

두 번째로 "KB국민카드 이벤트 대상카드 중 'Easy on 카드'는 푸드, 편의점, 대중교통, 쇼핑몰 등이 O%할인되고, 연회비 신규 O%캐시백 됩니다. O에 들어가는 숫자를 더해서 적어주세요"라는 문제를 제시했다. 해당 문제의 정답은 '105'다.

세 번째로 "KB국민카드 이벤트 대상카드는 'Easy on'카드, 'KB OOOO Biz 티타늄카드' 입니다"라는 문제의 정답은 '탄탄대로'다.

네 번째로 "KB국민카드 이벤트 대상카드는 'Easy on카드', 'KB 탄탄대로□□□ 티타늄카드' 입니다"의 정답은 'Biz'다.

한편,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한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