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땡큐 소방관' 캠페인 진행
사진=티웨이항공

[한스경제=강한빛 기자] 티웨이항공이 소방관을 응원하는 ‘땡큐 소방관’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땡큐 소방관’은 소방관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응원하면, 티웨이항공이 여행을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SNS 계정에서 소방관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그림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게시물 100개당 소방관 1명의 여행을 지원한다. 캠페인 기간 내 티웨이항공 기내에서 배포하는 스티커를 촬영해 올려도 참여 가능하며,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된다.

더불어 SNS 공유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동남아 왕복 항공권과 에어팟 2를 증정한다. 캠페인과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5월 소방청과 안전의식 제고와 소방가족의 사기 진작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전현직 소방관 대상 항공 운임 할인 ▲여성 소방관을 위한 커피문화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3월엔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와 맺은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뜨겁게 살아온 당신 쿨하게 떠나라’라는 캠페인을 통해 소방관들의 여행을 두 차례 지원하기도 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지금도 어디선가 땀 흘리며 일할 소방관들에게 특별한 휴식의 기쁨을 선물하고자 기획한 것”이라며 “많은 분들께서 이번 착한 캠페인에 동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한빛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