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계승 클래스 '낭랑', '도제' 출시로 모든 클래스의 계승 업데이트 완료
전 클래스 계승 출시 기념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 진행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펄어비스는 자사의 '검은사막 모바일'에 기존 '금수랑'과 '무사'의 계승 클래스인 '낭랑'과 '도제'를 업데이트했다고 22일 밝혔다.

펄어비스는 자사의 '검은사막 모바일'에 기존 '금수랑'과 '무사'의 계승 클래스인 '낭랑'과 '도제'를 업데이트했다고 22일 밝혔다. / 사진=펄어비스 제공

이번 업데이트로 전용 소환수 '흑랑'과 함께 전투하는 클래스 기존 '금수랑'이 '낭랑'으로 계승됐다. '낭랑'은 흑랑의 힘을 극한으로 이끌어 올린 금수랑의 계승 클래스다. 또 기존 '무사'의 힘을 계승한 '도제'는 도검 기술의 경지에 이른 클래스로 더욱 강력하고 날카로운 공격 능력을 보유하게 됐다.

펄어비스는 이번 '낭랑' 및 '도제' 업데이트를 기념한 '무기 교환 이벤트'를 오는 9월 1주차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몬스터를 처치하면 '시간의 파편'을 얻는다. 특히 이용자들은 기간 내 획득한 '시간의 파편'으로 '극 리베르토 주무기'와 '극 로사르 보조무기'를 더욱 강력한 무기인 '진 리베르토 주무기, 진 로사르 보조무기'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전 클래스 계승 출시 완료 기념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9월 3주차 점검 전까지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직업 간 주무기 교환권 ▲직업 간 보조무기 교환권 ▲기술 추출권 ▲무기 의상 상자 ▲방어구 의상 상자 ▲전투 플러스 7일권을 즉시 지급한다.

또 '모든 클래스 계승 기념! 출석 이벤트'도 오는 9월 3주차 점검전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출석 일차에 따라 토벌 추천서, 용맹의 증표, 흑결정, 영지 관리인, 블랙펄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